바네사 니가드

WNBA – 피닉스 머큐리는 재앙적인 시즌을 시작한 후 팀의 코치인 바네사 니가드를 사임했습니다.

더 나쁜 것은, 애리조나 프랜차이즈는 현재 리그 사상 최악의 성적표를 가지고 있으며, 첫 12경기에서 10패에 불과합니다. 이것은 12 경기 후 머큐리 역사상 최악의 기록입니다. 그 결과? 경영진은 이번 일요일에 팀 코치인 바네사 니가드의 해임을 발표했습니다.

« 우리는 코치를 바꾸기로 결정했다”고 머큐리의 GM 짐 핏만은 보도 자료에서 말했다. « 우리는 바네사 니가드가 1년 이상 역경을 어떻게 견디고 관리해 왔는지에 대해 감사한다. 우리의 솔직함과 팬들은 이 팀에 대한 매우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올해 우리의 성과는 그들의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선스와 머큐리는 코치를 바꿨습니다…

샌디 브론델로의 뒤를 잇기 위해 2022년에 도착한 바네사 니가드는 지난 시즌을 15승 21패로 마쳤다. 팀의 스타 중 한 명인 브리트니 그리너의 러시아 투옥으로 특징지어지는 시즌. 피닉스 머큐리가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게 한 부정적인 결과는 미래의 WNBA 챔피언인 라스베이거스 에이스와의 첫 라운드에서 무장을 반납했다.

이번 시즌 브리트니 그리너의 복귀로 그 어느 때보다 피닉스에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되었고 팀의 스포츠 야망은 논리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바네사 니가드의 해고는 시애틀 스톰(97-74)에 패한 다음 날 일어났다. 팀의 5연패이자 최소 20점 차이로 2연패여서 꽃병을 넘치게 만든 물방울. 그의 조수인 니키 블루는 시즌의 나머지 기간 동안 임시직을 맡을 것이다.

크리스 바우처, 다르코 라자코비치 도착 첫 팬

NBA – 열정과 두려움 사이에서 랩터스의 내부는 벤치에 있는 새로운 강자와 함께 캐나다 프랜차이즈 역사의 새로운 장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토론토와 닉 누르스 사이의 이야기는 2019년부터 프랜차이즈 역사상 첫 번째 타이틀로 멋지게 시작되었습니다. 반면 플레이오프의 문에서 조기 탈락과 미완성의 맛에서 탈락한 후 덜 잘 끝났다.

Chris Boucher 역시 Nick Nurse가 최선을 다하지 못했다고 평가하면서 내부에서는 특히 교체 관리를 지적하면서 그의 전 코치와의 협력은 잘 마무리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Darko Rajakovic의 도착과 함께 새로운 페이지가 작성될 것이며, 적어도 우리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코치가 이미 새로운 팀의 선수들과 접촉했을 때 새로운 관리 방법에 직면한다는 생각에 캐나다 인테리어가 완전히 부풀어 있다는 것입니다.

« 그는 정말 특별한 트레이너예요. 그는 이번 주말 퀘벡에서 루겐츠 도르트(Lugentz Dort)와 베네딕트 마투린(Bennedic Mathurin)과 함께 조직된 “바스켓볼(Basketball Without Borders)”의 인턴십과는 별도로 많은 것을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 그는 정말로 선수들에게 집중하고 우리에게 모든 것이 잘 되도록 보장합니다. 그가 먼저 말했고, 그는 내가 그를 본 매일 그것을 반복했다. 그것은 그가 아니라 우리 선수들에 관한 것이다. 그리고 저는 이것이 우리가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에게 그들의 기회를 줄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고, 나는 그것이 그의 첫 해에 있는 코치에게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크리스 바우처는 그의 세 번째 코치를 알게 될 것이다.
캠프가 끝날 무렵, 크리스 바우처는 내년에 새 코치의 로테이션에서 자신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결심으로 그의 훈련 일과를 빠르게 재개할 계획입니다. 약간의 우려가 수반되는 새로운 도전.

« 물론 코치가 바뀔 때마다, 나는 아무도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모르고 모두가 보여주고 싶어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 저는 5년 동안 이곳에 있었고, 모든 훈련 캠프와 다른 모든 것을 참석했습니다. 어떤 변화가 올지 다들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저는 모든 사람들이 무엇이 바뀔지 기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여러분을 열광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Spread the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