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agency

NBA의 2023년 자유계약선수(FA) 창구가 공식적으로 열렸으며, 블레이처 리포트가 모든 움직임을 정리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3일째로 접어들면서 크리스찬 우드, 그랜트 윌리엄스, P.J. 워싱턴, 켈리 우브르 주니어, 말리크 비즐리, 모 밤바 등의 선수들이 여전히 이용 가능하며, 여전히 많은 품질 깊이 옵션이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좋아하는 팀이나 무료 에이전트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3일차부터 모든 거래의 등급을 매길 때 하루 종일 다시 확인.

1일차 성적

 

NBA 자유계약선수(FA)가 문을 열자 처음 몇 시간 동안 10억 달러가 넘는 계약금이 지급되면서 불꽃놀이가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비록 드레이먼드 그린, 크리스 미들턴, 크리스 미들턴과 같은 선수들이 있었지만, 프레드 밴 블리트(휴스턴 로키츠에서 3년, 카이리 어빙(댈러스 매버릭스에서 3년, 1억 2,600만 달러), 제라미 그랜트(5년, 1억 6,000만 달러를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로 복귀)가 그날의 가장 큰 우승자였습니다, Kyle Kuzma와 Cam Johnson은 모두 새로운 거래에서 1억 달러 이상을 받았습니다.

1일차 NBA 자유계약선수(FA)의 전체 성적을 확인해 보십시오.

2일차 성적

 

자유 대행 파티는 2일째에도 계속되었는데, 우리는 대부분의 남아있는 최고의 인재들이 집을 찾는 것 외에도 대규모 연장이 쇄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타이리스 핼리버튼, 라멜로 볼, 데스몬드 베인, 도만타스 사보니스는 모두 기존 클럽과 2억 달러 이상의 연장에 동의했고, 다른 많은 스타들은 자신들의 팀과 재계약했습니다.

브룩 로페즈와 재 크라우더는 밀워키 벅스에서 타이틀 런을 위해 돌아왔고, 단젤로 러셀과 오스틴 리브스는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에서 백코트를 계속하고 러셀 웨스트브룩은 클리퍼스의 출발 포인트 가드로 남기로 동의했습니다.

팀을 바꾼 가장 큰 이름들 중에는 휴스턴 로키츠에 합류한 딜런 브룩스(4년, 8천만 달러),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 합류한 맥스 스트러스(4년, 6천3백만 달러), 뉴욕 닉스와 비야노바 재회를 한 돈테 디 빈센조(4년, 5천만 달러)가 있었습니다.

2일차 NBA 자유계약선수(FA)의 성적을 확인해 보십시오.

조던 클락슨, 재즈와 연장 계약

 

Clarkson은 항상 그의 경력에서 최고의 시즌을 마치고 이번 여름에 월급을 받을 예정이었습니다. 그가 무제한 자유 계약 선수가 되는 대신 유타 재즈에 머물기 위해 1,430만 달러의 선수 옵션을 선택했을 때, 연장이 오는 것이 확실해 보였습니다.

Clarkson은 현재 유타에서 앞으로 4시즌 동안 연평균 1730만 달러인 6930만 달러를 벌어들일 것입니다. 이 31살의 선수는 지난 6년간 6번째 선수로 활약한 후, 20.8득점, 4.0리바운드, 4.4어시스트, 44.4득점을 기록하며 지난 시즌 선발로서의 가치를 증명했습니다.

이것은 클락슨과 재즈 모두에게 좋은 계약입니다. 유타는 이번 시즌에 5명의 선수가 1,000만 달러에서 1,800만 달러 사이의 수입을 올리고 있으며, 2,530만 달러 이상을 버는 선수는 없습니다. 이를 통해 Clarkson 계약은 필요할 경우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엄청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등급: A-

샬롯에 머문 마일즈 브리지스

 

거래: 790만 달러, 1년

브리지스와 호니츠는 연장을 결정할 수 없었고, 25세의 선수가 대신 자격 있는 제안에 서명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그는 내년 여름 자유 계약 선수로 선택한 어느 팀과도 자유롭게 계약할 수 있습니다.

브리지스는 2022년 6월 가정폭력 체포 이후 지난 시즌을 모두 결장했습니다. 그는 11월에 중죄 가정 폭력 혐의에 대해 공모하지 않고 유죄 판결 거래의 일부로 두 개의 혐의를 더 기각한 후 30경기 출장 정지 기간 동안 10경기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호넷 부부가 브리지스와의 장기적인 약속을 꺼리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재능은 여기서 돈을 훨씬 능가하지만, 호니츠가 라멜로 볼, 브랜든 밀러, 마크 윌리엄스 등을 중심으로 강력한 문화를 구축하고 싶다면 예선 제안을 철회하고 브리지스가 다른 팀과 계약하도록 할 수도 있었습니다.

샬롯을 위한 쉬운 해결책은 없었습니다.

등급 : C

에릭 고든 투 더 선즈

 

시장에 남겨진 최고의 슈팅 가드 중 하나인 고든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밀워키 벅스, 휴스턴 로키츠 대신 선스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34세의 선스는 로키츠와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에서 지난 시즌 3경기에서 평균 12.4득점, 2.7어시스트, 37.1%의 슈팅을 기록하며 자금난에 빠진 선스에게 큰 계약입니다. L.A.로의 트레이드에 이어 더 나은 재능에 둘러싸인 고든의 3점 만점은 42.3%로 뛰어올랐습니다.

그는 데빈 부커와 브래들리 빌의 뒤에서 벤치에서 득점과 플레이메이킹 윙 역할을 하는 예비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고든은 지난 4월 선스와의 1라운드 경기에서 5번의 선발 등판과 경기당 10.2득점을 포함해 60경기의 플레이오프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태양인들은 깊이, 사격 그리고 경험이 필요합니다. 고든은 그들에게 세 가지 모두를 제공합니다.

등급: A등급

코디 젤러가 뉴올리언스로

 

거래: 310만 달러, 1년

하루 전 LA 레이커스에 잭슨 헤이스를 패한 펠리컨스는 조나스 발란치우나스의 새로운 백업을 찾았습니다.

젤러는 2월에 마이애미 히트에 의한 후기 시즌 계약이었지만 NBA 결승전으로 가는 내내 로테이션에서 자리를 얻었습니다. 그는 수비를 하고, 유리를 부수고, 픽앤롤에서 림에 세게 절단하는 저사용 빅입니다.

30세의 이 선수는 뉴올리언스의 공격 중심지가 되지는 않겠지만, 젤러는 펠리컨스에게 지온 윌리엄슨, 브랜든 잉그램, C.J. 맥컬럼 및 회사를 상대로 승리하는 농구 경기에서 하룻밤에 10-15분의 좋은 시간을 줄 수 있습니다.

등급 : B

로니 워커 4세 투 더 네츠

 

거래: 1년
비록 24살의 윙이 중요한 시기에 그의 공격적인 기량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트레이드 마감 후에 워커의 역할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와 함께 줄어들었습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의 4차전 4쿼터에서 그의 15점은 워커가 주저함을 보이지 않는 동안 점퍼를 연달아 맞으면서 레이커스가 2라운드 시리즈에서 3-1로 앞서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네츠는 스펜서 딘위디, 캠 토마스, 새로 계약한 데니스 스미스 주니어가 나오는 백코트에 합류하여 그에게 정규적인 역할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Joe Harris와 Patty Mills를 모두 거래한 후 Walker에게 몇 분의 시간이 주어질 것입니다.

이것은 미칼 브리지스 주변에서 명단을 재구성하고 있는 네트스에게 위험성이 낮고 높은 조치입니다. 워커는 지속적인 역할로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등급: A-

저스틴 홀리데이 투 덴버

 

거래: 1년

디펜딩 챔피언들은 브루스 브라운을 자유 계약 선수로 잃은 후 또 다른 날개가 필요했습니다. 34세의 홀리데이는 6피트 6인치로 여러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으며 2015년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에서 링을 획득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홀리데이는 지난 시즌에 좋지 않았습니다. 그는 애틀랜타 호크스와 함께 한 해를 시작했고 후에 휴스턴 로키츠로 이적되고 포기되었습니다. 댈러스 매버릭스와 계약한 후, 홀리데이는 평균 4.4점을 얻었고 3점에서 28.6%를 쐈습니다.

Torrey Craig, Danny Green, Terrence Ross 및 Will Barton과 같은 선수들이 여전히 이용 가능한 상황에서, Holiday를 자유 계약으로 일찍 계약한 것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등급: D+

코리 조셉 투 더 워리어스

 

딜: 베테랑 최소 1년

코리 조셉은 스크린에서 벗어난 숫자를 가진 적이 없지만, 그가 지난 두 시즌 동안 디트로이트 피스턴스에서 무명 생활을 했기 때문에 특히 그렇습니다.

하지만, 베테랑 최소치의 경우, 이것은 아마도 괜찮을 것입니다. 조셉은 8월에 32세가 될 것이며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승리 타임라인에 적합하며 경기당 10-15분 동안 공격을 유지할 수 있는 일종의 안정적인 포인트 가드입니다.

골든스테이트는 돈테 디빈센조와 타이 제롬의 이탈에 따른 가드가 필요했고, 조셉은 최소한의 역할에 잘 맞을 것입니다.

등급 : B

Spread the love